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두피문신 시술

다나모발이식 2024. 6. 24. 17:13


요즘에 20~3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이 동안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요, 조금 더 젊어 보이고 싶어서 성형수술을 한다거나

다이어트, 운동 등을 계획해 보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동안의 걸림돌이 있으니 바로 탈모 현상이더라고요.

 

탈모는 본인이 아무리 노력을 해봐도 한계가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지금부터 동안을 망치는 주범, 탈모의 탈출법인 두피문신에 대해
다나성형외과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TV에서 개그맨 염경환 씨가 삭발을 했다가 탈모 부위의 두피가
너무 훤히 비쳐서 두피 문신을 받았다고 고백을 했어요.
연예인은 다들 왜 이리 머리카락이 풍성하고 젊어 보일까?라고
의구심을 가지는 분들.. 이처럼 보여지는 이미지가 중요한
유명 연예인들도 공공연히 모발이식 수술이나 두피문신 시술을
받는다고 하니 너무 실망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두피문신은 탈모로 인해 두피가 비치는 부위를 특수 잉크로 점을
찍듯이 문신을 하는 시술법이에요. 수술 없이, 통증도 거의 없이
당일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시술은 어떤 탈모 치료법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나 무조건 두피 문신을 까맣게 한다고 잘 된 시술로
볼 수는 없었어요. 해당 시술은 자연스러움이 제일의 목표가
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가발이나 흑채보다 못한
부자연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도 있기 때문이었어요.
모발이식을 비롯한 두피문신 시술 경험이 풍부한 다나성형외과는
'선명하게', '작게', '많이', '일관되게'라는
4대 시술원칙을 적용하여 환자 분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문신이라고 해서 옛날 어머님들의 눈썹문신처럼 초록색으로 변하는
경우를 생각하셨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다나의 두피 문신은 수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시술법이에요.
자체 개발한 잉크, 문신 기계, 바늘로 한국인에 적합한
시술법과 테크닉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다나의 이러한 두피문신 노하우는 여러 공중파 방송, 언론매체에서
소개되어 큰 화제를 불러왔어요. 해당 시술은 타 의료기관에서
모발이식 수술 후 밀도가 아쉬운 분들도 찾으시는 시술이에요.


두피문신 시술은 무엇보다 안전함이 최우선시되어야 해요.
피부 깊이나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시술은 모낭 손상을 일으켜서
피부 트러블이나 탈모가 심해지는 부작용 우려가 있었어요.
 
다나의 두피 문신 시술 테크닉은 점을 찍는 깊이, 시간, 크기가
일관되고 균일하기 때문에 모낭을 손상시키지 않았어요.


다나의 두피문신 DMP는 이미 세계에서 인정받은 시술법으로.
SCIE급 저널에 논문으로 발표 됐어요. 세계 최초로 두피 문신 기법을
논문에 발표한 다나성형외과는 두피 문신 시술의 선두주자로서
신뢰가 가지 않으시나요?

이상으로 손쉬운 탈모 탈출법! 두피 문신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다나성형외과의 두피문신이나 모발이식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라요^-^